이용후기
홈 · 커뮤니티 · FAQ생활관 예약 관련
첨부파일 :
Q 1. 생활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1. 밀브릿지에서 머무르면서 힐링스테이 하실 수 있는 생활관은 홈페이지 예약하기에서 카드로 예약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2. 카드결제가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2. 네, 생활관 배정 문제로 인해서, 예약오픈 당일 가령 8월 오픈일이 6월 1일이라고 하면,
그날을 제외하고 유선으로 요청하시면 계좌이체로 처리 가능합니다.
(환불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카드로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3. 생활관에서 힐링스테이 하면서 숲해설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나요?
A 3. 네, 가능합니다. 다만 외부강사를 초빙하는 숲해설 프로그램은 매일 진행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공지사항에 일정을 공지해 드리오니, 확인하시고 참여 연락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일정성원이 안되거나, 날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Q 4. 생활관에서 취사는 가능한가요?
A 4. 밀브릿지 내에서 취사는 불가합니다. 법으로 개인취사가 금지 되어 있는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Q 5. 힐링스테이 하는 경우 식사는 어떻게 하나요?
A 5. 생활관을 이용시에 조식은 무료 제공됩니다.
석식은 주문하시면 준비해 드리며 과금됩니다.
(사전 주문하셔야 하며, 화/수요일은 직원 휴무일이라서 준비가 안됩니다.)
중식은 준비가 안되오니, 이용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